나.. 인테리어.. 디자이너가 되다.
실측 후 시안을 만드는데 주방은 그대로 사용하고 안방에 자개 장롱도 그대로 사용하고 싶어 하셔서 아주 힘든 인테리어 공사 가 되었다. 왜냐! 부분공사가 힘든 이유는 혹시라도 상처가 나기 쉽기 때문에 매우 조심해야 한다..
사실 시안으로 대체하는 이유는 공사 마감이 다 끝나기도 전에 이삿짐을 풀어버려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하였다..
이렇게 장판을 깔자마자 왼쪽에 골판지 인지 장판인지 에구머니나..성격도 급하셔서 완전.. 이렇게 된 거임..
사실 주방 옆 문, 문틀 시공할 때 정말.. 가슴이 철렁했습니다. 문틀 떼어낼 때 옆에 타일도 같이 뜯어져서.. 똑같은 타일을 찾을 수도 없어서.. 그래도 화장실 하고 주방 타일이 같은 타일이라 화장실을 새로 하면서 기존 타일로 다시 붙여 드렸습니다.~^^
기존에 싱크대를 하신 지가 얼마 안 되었다고 주방은 그대로 두고 바닥을 조심스럽게 철거했습니다. 스크레치가 조금이라도 나지 않게 보양 도 꼼꼼히 했고요, 부분 공사는 항상 조심해야 할 사항들이 많아요 아무리 꼼꼼하게 진행해도 작은 스크레치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.
아 시공 후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. 아쉽습니다. 다음 현장에서는 전후 시안 사진을 잘 찍도록 하겠습니다.
처음이라 조금은 서툴지만 천천히 한번 잘해보겠습니다. 응원해 주세요~